흥미롭고 재미있는정보

[아델] Adele, COVID-19로 인한 라스베가스 쇼 일정 조정 발표

푸른겨울날 2022. 7. 27. 01:04
반응형

 

뮤지션 아델 이 취소된 투어 일정을 재조정했다고 밝혔다.

가수는 트위터에 성명을 통해 "이 일정이 변경된 쇼를 마침내 발표할 수 있게 되어 얼마나 황홀한지 말로 설명할 수 없다"고 말했다.

 

 "취소해야 해서 정말 마음이 아팠어요."

 

"하지만 내가 진정으로 전달하고 싶은 쇼를 위한 물류를 영원히 파악하고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나는 그 어느 때보다 흥분됩니다! 이제 여러분 중 일부에게는 그것이 제 영화에 대한 끔찍한 결정이었다는 것을 압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항상 미안하지만 그것이 옳은 선택이었다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매주 이렇게 친밀한 공간에서 여러분과 함께 하는 것이 제가 가장 기대하고 드리고 싶은 것입니다. 당신은 나의 절대 최고입니다. 당신의 인내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이지 온 미' 는 예정된 24개 프로그램 외에 8개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아델과 주말"은 2022년 11월 18일부터 2023년 3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ADELE은 연기된 라스베가스 레지던시 쇼에 참석한 사람들과 눈물을 흘리며 영상 채팅을 했습니다.

 



Adele은 1월 21일 콜로세움에서 열릴 예정인 그녀의 모든 쇼를 취소했습니다. 영국 팝 스타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시 발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들어보세요. 죄송하지만 제 쇼는 아직 준비되지 않았습니다."라고 가수는 비디오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제시간에 조립하고 여러분에게 충분하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배송 지연과 COVID로 인해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Adele에 따르면 그녀의 팀의 "절반"이 쇼를 준비하는 동안 COVID-19에 감염되었습니다.

Adele은 나중에 BBC 라디오 4의 "Desert Island Discs"와의 라디오 인터뷰에서 취소와 그녀의 정신 건강에 대한 피해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몇 달 동안 사람의 껍데기였다"고 인정했다. "그냥 기다렸다가 애도하고 쇼를 애도하고 죄책감을 극복해야했지만 잔인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