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tore Bugatti가 사망한 지 40년 후인 1987년, 브랜드에 대한 권리는 이탈리아 사업가 Romano Artioli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그는 새로운 공장 건설을 위해 페라리, 람보르기니, 마세라티의 발상지인 모데나를 선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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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년에 첫 번째 시리얼 카피가 이 공장을 떠났습니다. 슈퍼카는 디자이너 Paolo Stanzani와 디자이너 Marcello Gandini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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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1 hp의 3.5 리터 V12가 후드 아래에 설치되었습니다. 실린더당 5개의 밸브와 4개의 터보차저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6단 변속기와 사륜구동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자동차를 최대 340km / h까지 가속 할 수 있습니다. 당시에는 매우 빨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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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년대의 경제 위기로 인해 이 버전에서는 95대의 양산형 슈퍼카만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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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본은 오스트리아에서 10년 동안 자동차를 소유하고 1000km만 운전한 특정 Schmidt에게 판매되었습니다. 이 차는 2013년 8,932km의 주행 거리로 처음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현재 주인이 2017년에 구입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주행 거리계에 약 10,200km를 남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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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는 두 개의 새 타이어, 원래 덮개 및 가방 세트와 함께 판매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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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매는 파리에서 진행됩니다. 예상 €1,100,000 – €1,3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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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귀자동차] 1996 부가티 EB110 GT 사진모음